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美 빌보드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앨범 MOVE로 돌아왔다"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정규 2집 ‘MOVE’(무브)로 컴백한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을 집중 조명해 화제다.

빌보드는 지난 16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 태민이 관능적인 ‘MOVE’를 발표하다(SHINee's Taemin Drops Sultry 'MOVE' Album & Single)’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해 태민의 글로벌한 솔로 파워를 실감케 했다.

빌보드는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앨범 ‘MOVE’로 돌아왔다. 태민은 다양한 팝 악기들과 부드러운 일렉트로닉 요소들을 잘 녹여낸 ‘MOVE’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관능적인 R&B를 들려준다"며"이번 앨범은 태민이 추구하는 신스 기반의 열정적인 R&B 스타일을 보여줌과 동시에 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댄서블한 사운드를 선사한다"고 언급해 태민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MOVE'에 대해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타이틀 곡 'MOVE'는 다양한 사운드가 매끄럽게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하며, "총 3편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잘 보여준다.

노래의 박자에 따라 애절하게 빗속을 이동하는 모습, 은색 가면을 쓰고 리듬을 타는 모습, 골목에서 검은색 의상을 입고 파트너와 짝을 이뤄 춤을 추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에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카메라를 압도하는 태민에 초첨을 맞춰 전체적인 안무를 조망하기도 한다"고 호평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태민은 금일(18일) 오후 6시 네이버 TV 및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지난 14~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온 트랙>”)에서 최초 공개한 ‘MOVE’의 무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태민의 컴백 무대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태민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8 봄/여름 헤라서울패션위크’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ERCOMMA B)’의 컬렉션에 특별 초청받아, 신곡 ‘MOVE’의 무대를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물론 셀러브리티, 취재진,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