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음성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충북 음성군이 후원하고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가 주관하는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및 경로당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북 음성군이 후원하고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가 주관하는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및 경로당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음성=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충북 음성군이 후원하고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가 주관하는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및 경로당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행사는 경로효친 사상을 받들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켜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경로헌장낭독 및 유공자 표창, 기념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이상순(대소면)씨를 비롯한 41명과 5개 단체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노인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한 공으로 표창을 수상했다.

대행사로는 사물놀이 및 색소폰 연주, 라인댄스 등으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9988 행복나눔 경로당 프로그램 시범에서는 어르신들의 끼와 열정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계기가 됐다.

이필용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과 노인복지향상에 힘쓰는 여러 단체 및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노인들이 그동안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사회로 환원하는 역할을 해 줄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