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야마하뮤직코리아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 2017'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10회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 2017'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는 야마하음악교실에서 음악을 배우는 15세 이하 어린이들이 작곡한 곡을 연주하고 발표하는 공연이다.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전국 25개 센터 스쿨 JOC 무대에서 발표된 220여 곡 중 16곡이 무대에 올랐다. 피아노 솔로 연주부터 다양한 관현악기 앙상블, 중창과 합창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1000석 규모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대규모로 기획됐다. JOC 수익의 일부를 국내의 각종 학대상황에 노출된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기부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기대했다. 어린이들의 공연을 응원하고 기부의 뜻에 동참하는 의미로 올해 창단한 야마하소년소녀합창단이 축하 무대도 꾸민다.

제10회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 2017의 입장권은 전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