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시안 라이브,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안 라이브, 키즈 쿠킹 클래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9, 10, 11월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10팀 내외의 소규모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의 외국인 셰프와 함께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에게 세계 각국의 요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첫 시간인 30일에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수석 셰프인 페더리코 로시가 선보이는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판타스틱 피자와 동물 쿠키, 총 2가지 메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페더리코 로시 셰프는 1987년부터 고향인 이탈리아는 물론 스위스, 네덜란드 등의 특급호텔에서 30년간 정통 이탈리아 요리만 만들어온 전문 셰프이다. 10월 28일과 11월 25일로 예정된 키즈 쿠킹 클래스에는 각각 인도, 아랍 셰프가 각국의 요리를 가르쳐줄 예정이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생과일 주스가 제공되며, 인터컨티넨탈 쿠킹 클래스 수료증과 어린이용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에이프런 및 셰프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아시안 라이브에서 저녁식사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