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투숙객 대상 고급 리무진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고급 리무진 서비스 실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호텔 고객 대상으로 운행을 시작하는 오크우드 리무진 서비스는 최고급 차량 6대로 구성해 365일 상시로 송도 시내를 순환하는 정기셔틀과 주말·공휴일 인천 투어를 할수 있는 특별셔틀 2개 노선을 운영한다.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정기셔틀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출발해 송도 주요 아파트 및 채드윅 국제학교, 캠퍼스 타운역,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을 경유한다.

주말 및 공휴일 하루 3회 운행 (1회 10:00~12:00/ 2회 13:00~15:00/ 3회 15:00~17:00)하는 특별셔틀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출발해 커낼워크, 송도로터리, 신포 국제시장,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을 경유하는 코스다.

리무진 서비스 차량은 벤츠 스프린터, 현대자동차의 유니버스 노블우등(28인승), 카운티 리무진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도입되는 오크우드 대형 리무진 버스는 헤드레스트 분리형 우등시트 및 ELR 3점식 안전벨트, 자동긴급 제동시스템을 갖춰 최상의 승차감과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소음저감 시스템, 선반 LED 무드램프까지 장착해 쾌적한 환경과 럭셔리한 무드 공간까지 조성한다.

프리미엄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VIP-11 리무진은 내부 추가 프레임 설치로 차체 강성을 높여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7개 통풍·열선기능 천연가죽전동시트와 43인치 스마트TV, 하만카돈 AV시스템 등이 설치돼 있다. 특히 승객 거주공간을 운전석, 트렁크와 분리하는 파티션을 앞뒤로 설치해 승객에게 품격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