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新명절풍속도]①타임스퀘어, 역귀성객 위한 ‘맛있는연휴’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다가오는 추석에 고향을 방문하지 않고 도심에 머무르거나 역귀성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음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장 열흘간의 추석 연휴 동안 영업을 쉬지 않는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9일까지 총 26개 식음 브랜드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유명 한식 전문점부터 국내외 소문난 맛집, 트렌디한 카페 및 디저트 매장까지 다채로운 테넌트가 고객 맞이에 나선다.

우선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는 메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1만5000원 상당)’를,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어거스틴’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퍼보(1만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트남 음식점 ‘르사이공’과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 중국음식 전문점 ‘발재반점’ 등에서도 메뉴 1개 이상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시추안하우스’, ‘비스트로 서울’, ‘온더보더’ 등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한일관’과 ‘장사랑’ 등 한식점에서는 일부 메뉴를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도레도레’, ‘슈퍼커피’, ‘공차’, ‘파스쿠찌’, ‘던킨 도너츠’ 등 유명 디저트 카페들도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