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찾았다! 잇템]기분따라 머리色 바꿔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지속기간 5일로 부담 적어…기분 따라 다양한 색 연출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최장 10일의 황금연휴 기간에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인파가 1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두 번째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로 공항이 북새통을 이룰 전망이다. 휴가 분위기를 북돋아줄 여러 아이템 가운데 헤어 염색도 있다. 다만 염색은 장기간 이어진다는 점에서 화려한 색감이나 독특한 색은 피하게 된다.

이런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헤어 염색 제품이 출시돼 주목받고 있다. 짧은 휴가기간 동안 염색을 유지하고 일상생활로 복귀할 시점엔 예전의 머리색으로 돌아오는 것이 특징이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되어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약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되므로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누구나 시도해 볼만 하다. 또한 기존의 헤어 매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혀 손상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잦은 헤어 시술로 모발 손상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추천한다.

색상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은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APmall’을 비롯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 8월부터 드럭스토어에서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