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실속과 추억 둘다 챙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키자니아 소방서 체험 모습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실속과 즐거움으로 무장한 다양한 추석연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스테디셀러인 '만화 그리스 로마 신화' 증정용 특별판을 선물로 준다. 한정 수량을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서울 2개월 무료 이용권,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캐논 포토 프린터, 아르미온 로티로 전기오븐, 뉴발란스 키즈 가방 등을 증정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추석 연휴에 방문한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로 '용돈 봉투'도 준다. 한가위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의 키자니아 추석 한정판 봉투다.

매일경제

키자니아 승무원 체험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 부산은 '일요일 아빠 무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요일이 포함된 이번 연휴,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에게 혜택이 갈 것이다. 체험 이수 후, 학점을 받고 명예석사 타이틀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이벤트인 '키자니아 MBA'도 진행된다. 스탬프에 기재된 체험을 완수할 때마다 '학점'을 받을 수 있다. 20, 40, 80학점별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총 80학점 이수자에게는 명예석사 학위와 함께 스페셜 학위수여식도 함께 진행된다. 체험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에게 성취감도 안겨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키자니아 부산의 여러 체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다.

키자니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