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돌잔치 트렌드가 변화한다"...우리 아이 돌잔치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남 돌잔치 장소 ‘아이비스타’, 깔끔한 음식들과 고품격의 분위기로 눈길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강남 프리미엄 돌잔치 전문점 ‘아이비스타’ 내부 전경. ⓒ아이비스타


돌잔치 및 세미나 등 모임 문화의 트렌드가 눈에 띄게 변화하고 있다. 돌잔치 및 송년모임이 더 이상 부담만 안겨주던 ‘눈도장 찍기’식의 축의금 위주가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나 지인들이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돌잔치 장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 역시 변화하고 있다. 웨딩홀뿐만 아니라 일반 뷔페. 이탈리아 레스토랑 등 폭이 넓고 다양해졌다. 또한 젊은층도 만족할만한 세련된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갖춘 곳이 인기다.

이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돌잔치 전문점이 새로운 돌잔치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돌잔치 전문점은 분위기도 살릴 수 있고 음식도 뷔페 요리로 구성돼 있어 음식 기호 편차로 인한 위험 부담도 적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강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돌잔치 전문점 '아이비스타'는 특유의 북유럽풍 고품격 분위기와 음식 맛으로 단체모임 및 송년회, 기업행사 장소로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이비스타‘는 각종 모임 및 송년회 장소로 유명세를 얻기 이전부터 15년 전통의 강남 돌잔치 명소로 유명했다. 맛으로 인정받은 호텔 10년 경력의 헤드셰프가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담은 손맛으로 차려낸 깔끔한 음식들과 고품격의 분위기와 여유로운 동선의 공간감이 어우러져 소규모돌잔치, 가족모임 같은 연말행사를 위한 장소로 추천돼 왔다.

강남 '아이비스타' 관계자는 "돌잔치전문 뷔페는 남녀노소 나이에 관계없이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층부터 나이 많은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어 꾸준히 돌잔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퀄리티 높은 다양한 돌상차림 콘셉트와 소규모 룸까지 완비하고 있어 소규모 돌잔치부터 큰 규모의 돌잔치까지 예약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비스타’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할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랑스러운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정날짜 한정할인 이벤트’ 외에도, 이미 돌잔치 장소를 예약 해뒀지만 취소를 염두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타업체 취소위로금 서비스를 지원하는 ‘10월, 11월 잔여좌석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다.

아이비스타 관계자는 “돌잔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부터 행사진행까지 1:1 전문매니저와 매칭돼 특별한 돌잔치 구성을 할 수 있고, 행사 당일 역시 전문 스태프로 진행된다”며 “세상에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아빠의 마음을 담아 예쁘고 소중한 첫 번째 생일파티를 준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돌잔치 특별할인 기획전 외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아이비스타 예약부서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