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임창호 함양군수,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관 지역행정발전 공로

아시아투데이

지난 21일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관 서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자랑스러운 한국인’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제공=함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양/아시아투데이 박현섭 기자 = 임창호 함양군수가 지난 21일 서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자랑스러운 한국인’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상은 한국신문방송인클럽, 한국SNS기자연합회에서 주최하고 대상자 선정에 있어 엄중한 심사를 거쳐 사회 전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특출한 공로가 있는 인사에게 주는 대한민국 언론인들이 인정하는 상이다.

임 군수는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유치 기반조성, 2년연속 농산물 수출탑 최우수상 수상, 2017 전국 자치단체 공약이행 평가 우수자치단체 선정 등 지역행정발전 공로가 인정되어 대한민국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임창호 군수는 수상소감을 통해 “주위의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큰 상을 수상한 것으로 같아 감사하다, 대한민국 언론인들이 주는 상이라 그 영광이 배가 되는 것 같다”면서 “오늘 수상에 걸맞게 지역 발전을 위해서 더욱 정진하고 힘쓰면서 군민소득 30000불 달성과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적인 개최로 함양발전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