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LF, 가을 패션 완성할 ‘닥스 액세서리’ 최대 3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누며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추석을 맞아 LF 닥스 액세서리에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한다.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라는 말이 있듯이 같은 옷을 입어도 어떠한 액세서리를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의 완성도와 느낌을 달리할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 여성 지갑은 브랜드 파워와 실용성을 갖춘 여성용 장지갑으로 감각적인 레드 색상에 닥스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어우러져 세련된 멋을 드러내는 제품이다. 다양한 내부 수납 칸의 구성은 물론 따로 활용 가능한 카드 홀더가 포함되어 있어 실용성이 높다.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지갑이다. 가격은 25만8000원.

닥스 액세서리 여성 토트백은 닥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옥스퍼드 라인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타탄 체크 참장식을 더해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토트백이다. 깊이 있는 색감과 슈렁큰 레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했다. 크로스 끈이 포함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수납 공간까지 탁월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가격은 59만8000원.

닥스 액세서리 남성 지갑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남성용 반지갑이다. 인기 소재인 사피아노 엠보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질감은 물론 스크래치에 강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사이드 하단에 세련된 체크 라인과 삼각 로고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가격은 15만8000원.

오는 10월1일까지 닥스 액세서리 가을 신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