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앱코, K8100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레인보우 블랙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PC사랑

앱코에서 크리스탈 키캡이 기본 장착된 K8100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레인보우 블랙(적축, 청축, 갈축)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

K8100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레인보우 키보드는 고광택 투명 아크릴을 덮씌워 키보드의 LED 효과나 반사광의 연출 등이 가능한 앱코 크리스탈 키캡이 기본 채용된, 반비키 스타일의 바디를 지닌 기계식 키보드다. 기존 화이트 모델에 이어 새로 블랙 모델이 출시됐다.

축교환형 키보드인 K8100 모델은 자주 사용하는 키의 키감이 무뎌지거나, 축의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AS입고 처리 없이도 손쉽게 자가 수리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일부 키 또는 전체 키를 적축, 청축, 갈축 등 다른 축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게이머들이 자주 사용하는 키를 직접 선택해 LED 세팅이 가능(색상 선택불가)한 커스텀모드를 비롯해 8가지 게이밍 프리셋(preset) 모드를 제공하며, 다양한 LED 액션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키캡 구성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스텝스컬쳐 2(StepSculpture 2)를 적용했고, 완전 무한 동시입력 지원(FULL-NKEY ROLLOVER) 기능으로 모든 키를 동시에 입력할 수 있으며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 및 보안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키보드 키 커버와 키 리무버, 키보드 청소 브러쉬 등 기본 제공 구성품을 통해 키보드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http://www.ilovep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