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복귀 유저 오세요~”…맞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및 기존 서버 이용자 대상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넷마블게임즈는 ‘레볼루션’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신규 서버 ‘그랑카인’을 지난 4일 오픈했으며 이후 이용자 유입이 지속되면서 5일 만에 3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해 증설한바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해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하며 오는 27일까지는 게임 내 미션 달성 시 난이도에 따라 S등급 연마제 상자, 강화주문서 상자, 스킬포인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 기존 통합 서버 이용자에게는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해 SR등급 특성의 돌 상자, 물약, 연마제 등의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버 내 캐릭터들의 레벨 합이 70배수가 될 때마다 미확인 레시피 1장, 30만 아데나, 마프르의 가호 1개, 장비 결정체 1000개 등도 선물한다.

한편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1탄으로 경험치 부스팅 이벤트, 신서버 전용 출석부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10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