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출시 100일 맞아…콘텐츠 업데이트·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림 이벤트 던전, 신규 코스튬, 신규 비밀 던전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림 이벤트 던전은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난이도의 모험지역으로 9월 19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완료 보상으로 최대 루비 3500개, 3만5000골드, 100일 기념 코스튬 등이 제공된다. 100일 기념 코스튬은 ‘애셔’, ‘세라핀’, ‘요한’ 등 ‘데스티니6’ 주요 캐릭터 3종의 교복 컨셉트 복장이다.

또 신규 비밀 던전은 4성 캐릭터 ‘루나’를 획득할 수 있는 모험지역이다. 개인 또는 길드장이 던전을 생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도 열린다. 미션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 비밀 던전 플레이 및 장비 강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운명의 굴레 이벤트’, 대전 참여 및 승리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대결의 시간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한편 지난 6월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는 터치 및 드래그 방식의 조작법과 캐릭터별 특화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 수집형 RPG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