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메가스터디, 예비 고1 대상 ‘2021 수능 학습대책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달 2~5일, 서울ㆍ부산ㆍ대구ㆍ광주 등 4개 도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메가스터디가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전국 4개 도시를 순회하며 예비 고1 대상 ‘2021 수능 학습대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일 서울에서 열리는 첫 설명회를 시작으로 3일 부산, 4일 광주, 5일 대구 등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0일 발표된 ‘2021 수능 개편안’과 관련해 첫 적용 대상이 되는 예비 고1 학생들에게 수능 학습대책을 설명하고 개정 교육과정에 대비한 공부법을 알려주기 위해 긴급히 마련됐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부 강연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강연자로 나서 ‘2021 수능 개편안’을 면밀히 분석, 2021 대입의 핵심사항을 알려주고 지금부터 고교 3년 동안 준비해야 할 수능 학습대책을 꼼꼼히 짚어줄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수학, 사회 과학 등 메가스터디 수능 전문 스타강사들이 나와 예비고1부터 첫 적용되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주요 변화 내용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과목별 학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지역별 설명회 현장에서는 1대1 무료 학습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남 소장은 “지난 10일 발표된 ‘2021 수능 개편안’ 관련 중3 학생 및 학부모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요구에 부응하고자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등 4개 도시를 순회하는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설명회가 2021 대입을 준비하는 예비 고1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21학년도 대입전략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각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바코드 문자를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