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국대폰, 아이폰6·6S 플러스 0원판매...아이폰SE 사은행사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네이버 특가 전문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국대폰' 은 아이폰 대란을 맞이하여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6 32GB는 LG, KT, SK 통신사에서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SK통신사에서는 전 요금제를 기준으로 할부원금 0원으로 내놓아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아이폰6S 128GB의 경우 요금제 상관없이 할부원금이 동일하여 LTE 34 요금제 기준으로 월 청구금액 4만8000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6S 플러스 16GB도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애플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유율이 밀릴 수 있다는 전망이 현실로 나타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애플은 휴대전화를 제대로만 만들면 값이 비싸도 소비자들이 산다는 것을 보여줬지만 도리어 아이폰 고가전략이 약점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결국 애플이 아이폰 판매가격을 대폭 낮추거나 가격경쟁력을 강화한 중저가 아이폰 새 라인업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전략변화를 시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더불어 2017년도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작 ‘갤럭시노트8’ 과 ‘아이폰8’ 의 한판 승부가 예고된 가운데 국대폰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건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