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하림, GS수퍼마켓과 손잡고 '자연실록 닭갈비' 2종 단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림은 GS수퍼마켓과 공동기획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뼈있는 닭갈비'와 '뼈없는 닭갈비'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이 손질돼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이 한 팩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를 손질하거나 별도의 소스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는 야외에서 숯불구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닭고기가 손질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동봉된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으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간편함을 추구하는 캠핑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하림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는 뼈를 발라내 조리하기 쉬운 형태의 순살 닭다리살로 손질돼 있다. 동봉된 전용소스와 함께 철판에 볶아내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철판 닭갈비를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와 떡, 피자치즈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본격적인 캠핑철이 다가오며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가정에서는 양념 철판닭갈비로, 야외에서는 소금 숯불구이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