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고마워요 문재인, 정청래 "문재인 정부 성공"·신동욱 "살충제 달걀 고마운 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사진/정청래 트위터, 신동욱 트위터>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아 정청래 전 의원과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서로 다른 생각을 SNS에 게시했다.

17일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문재인 정부 성공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를 때까지 오늘 하루 단식에 돌입합니다"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문 대통령을 실시간 검색어에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문재인 대통령 정부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올린 게시물이다.

반면 이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고마워요 문재인'이 오르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이 문구를 비꼬며 SNS 글을 올렸다.

신동욱 총재는 "고마워요 문재인. 살충제 달걀 먹게 해줘서 고마운 꼴이고 살충제 날계란 먹게 해줘서 고마운 꼴. 문재인 대통령도 피하는 살충제 계란을 국민이 안심하고 못 먹는 꼴이고 불안한 꼴이다. 국민 먹거리 계란을 위해 문 대통령께 날계란 먹기 캠페인 제안한다"며 날계란을 먹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박정희 탄생 100주년 기념 배지 사진을 올리며 "박정희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우표 발행 취소 고마운 꼴이고 박정희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 배지 발행 명분 만들어줘 고마운 꼴이다.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 추가 발행 고마운 꼴이고 박정희 기념 배지 추가발행 고마운 꼴"이라고 또다시 비꼬았다.

한편 이날 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고마워요 문재인'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는 문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아 지지자들이 포털 검색창에 반복 입력해 검색어 1위로 끌어올린 문구다.

신정원 기자 garden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