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품위있는 그녀’ 사랑받는 이유 여기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품위있는 그녀’ 비하인드 컷=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품위있는 그녀’ 배우들이 화기애애한 모습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연출 김윤철)가 출연 배우들의 훈훈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품위있는 그녀’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김용건, 황효은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배우들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빛내며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한다.

김희선은 대기 시간 상대 배우와 담소를 나누며 촬영 전 긴장을 풀고 있다. 친화력이 좋은 김희선은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김선아는 촬영 시작 전 김용건과 대사를 맞춰보는 모습이다. 그는 극 중 미스터리한 욕망녀 박복자와는 180도 다른 천진난만함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같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연기에 대한 진지한 의견을 주고받았다는 후문이다.

밉상커플로 안방극장의 공분을 사고 있는 정상훈과 이태임은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두 사람은 재치와 코믹함으로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재미와 긍정에너지를 전파했다.

이기우는 카메라 밖에서도 젠틀한 매력으로 워너비 남사친의 모습을 보였다. 로맨스 대부 김용건도 자상하고 인자함으로 후배들을 격려, 촬영장에 든든한 기운을 북돋웠다. 황효은은 김선아와 남다른 연기 호흡을 맞추며 현장에서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비하인드 사진은 ‘품위있는 그녀’가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 무엇인지를 느끼게 한다.

한편 오는 18일 방송되는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김선아를 죽인 진범과 풍숙정 김치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으로 시청자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