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EXID 솔지 측 “갑상선 상태 호전…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 참여”(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EXID(이엑스아이디) 솔지가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EXID(이엑스아이디) 솔지가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17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솔지는 현재 방송 활동과 격한 안무 등은 소화하지 못하지만,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고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려고 하던 중 좋은 기회가 닿게 돼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솔지는 지난해 12월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확진 판정을 받고 EXID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그는 지난 12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양홀에서 열린 'EXID 아시아 투어'에서 깜짝 등장해 활동 의사를 밝혀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하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입니다.

EXID 솔지,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 참여 관련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자사는 지난해 말,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솔지의 복귀에 대해 아티스트와 지속해서 논의해왔습니다.

솔지는 현재 방송 활동과 격한 안무 등은 소화하지 못하지만,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고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려고 하던 중 좋은 기회가 닿게 돼 프라이머리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EXID 활동도 다방면으로 검토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