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경기도 고양서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아이스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기=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가 2300여 명의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에서 12일 성공리에 열렸다.이번 행사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경기ㆍ서울ㆍ강원도가 공동으로 준비했다.

아이스쇼에는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최초 아시안게임 피겨종목 금메달을 따낸 최다빈(수리고)선수 외에 김나현(과천고), 김진서(한국체대), 이준형(단국대), 김수연(논현고)-김형태(명지대) 등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 중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연했다.

또한 김연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가 참석해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아이스쇼에 나서는 후배 선수들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는 국내최초로 아이스쇼에 '3D 프로젝션 매핑(mapping)'기법을 접목했다.

3D 프로젝션 매핑은 3D입체 영상으로 스크린을 구현하는 최첨단 영상연출 기법으로, 관람객들은 아이스링크를 스크린 삼아 평창올림픽과 경기ㆍ서울ㆍ강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로 꾸며진 환상적인 입체 영상쇼를 즐길 수 있었다.

한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내년 2월9일부터 17일간 평창, 강릉, 정선 12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95개국 6500명 선수단이 15종목에서 102개의 금메달을 놓고 열전을 펼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