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순천시 14일 청춘창고 뒷마당서 '내일로 페스티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내일로 페스티벌 포스터.(순천시 제공)/뉴스1 © News1 지정운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순천=뉴스1) 지정운 기자 = 전남 순천시는 1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순천역 인근의 청춘창고 뒷마당에서 '제3회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순천을 방문한 내일러(철도자유여행상품인 내일로를 이용하는 청년)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순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스파이 vs 형사'콘셉트의 감성클럽 형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미스터리 상자 맞추기, 복불복 물총게임 등 관광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많은 미션들이 준비돼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 참가자들은 스파이와 형사가 돼 비밀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추리 퀴즈를 맞히는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청춘여행 길잡이가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광객은 미션을 수행하고 함께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청춘여행 길잡이는 지역관광 발전에 관심 있는 청년 17명으로 구성된 청년 관광해설사다. 이들은 기차 이용 관광객 여행안내, SNS 홍보, 여행팁북 제작 등 순천여행을 두루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순천시는 내일러 관광객에게 맞춤형 순천관광 정보 제공을 위한 웰컴투 청춘역 운영, 숙박업소 정비 및 숙박 인센티브 지급, 도심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관광지 통합입장권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jwji@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