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래미안 DMC 루센티아 분양설명회 예약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물산이 오는 9월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 5구역을 재개발해 분양할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웰컴라운지에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DMC 루센티아' 웰컴라운지는 8월 3주차까지 주말 분양설명회 예약이 완료됐다고 28일 밝혔다.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웰컴라운지는 지난달 30일부터 현장 인근에서 운영 중이다. 매주 주말 11시, 2시, 4시 등 예약자 대상으로 하루에 3회 소규모 분양 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다.

예약 후 방문한 고객들에는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분양 관련 상담 서비스가 지속 제공된다. 또 분양설명회 참석 고객 편의를 위해 명지대 앞에서 웰컴라운지까지 셔틀버스도 운행 중이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175 일원에 들어서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전용 59~114㎡ 25층 11개동, 총 가구수 997가구 규모다. 이 중 513가구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연가초, 연희중, 가재울중.고교가 위치했다. 명지대, 연세대 등 명문 대학교도 인접한 입지에 위치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또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1개의 버스노선은 물론 성산대교 접근성도 뛰어나다.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