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특화설계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개인의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가치관과 소비문화에 대한 새로운 개념이 생겨나면서, 더 나은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뛰어난 자연환경, 특화설계 등 개인의 취향이 드러나는 분야가 달라,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춘 아파트는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대우건설이 경남 거제시 문동동에 공급하는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는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갖춰 소비자들의 취향을 생각한 단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제도는 최근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다. 특히 동-서 횡단도로 개통, 남부내륙철도 조기착공 등 편리한 교통 인프라의 확충이 예고 되면서 인근에 위치한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가 개발호재의 수혜를 입을 전망이다.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는 거제의 핵심 업무지구인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이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로 인기가 높다. 여기에 주요 행정시설이 모여있는 고현지구와도 1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 단지 내부에 어린이집이 설치될 예정이고, 단지 인근에는 삼룡 초등학교와 상문 고등학교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 단지로도 인기가 높다. 선자산 자락에 단지가 위치해 있어, 숲속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주변환경을 활용한 풍부한 녹지공간과 힐링 포레스트, 로맨스 가든, 아쿠아가든 등 특색 있는 조경설계를 갖춘 친환경 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차량 5분 거리에 문동저수지와 문동휴양림이 위치해, 자연 속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모든 세대를 남향을 바라보도록 설계해 조망, 통풍, 채광을 극대화 했다. 최근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전 세대를 구성했다. 타입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수요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한다. 전용 62㎡형 세대는 타입 구분 없이 침실 붙박이장을 설계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고, A타입 세대는 3베이 판상형 설계를, B타입 세대는 2면 개방 코너형 타입으로 설계해 확장 시 아일랜드 장을 사용 할 수 있다.

전용 74㎡ 형 세대는 3.5베이 판상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최근 인기가 높은 펜트리 공간활용이 가능하다.(확장 시) 안방에는 파우더룸과 드레스장 및 침실 붙박이장도 제공돼, 뛰어난 공간설계로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가장 넓은 전용 84㎡ 세대는 4베이로 설계돼, 현관에 수납창고가 제공되고 펜트리 공간을 맘스 오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경상남도 거제시 문동동 산 124-2번지 에 들어서는 ‘거제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5층 총 15개 동 1164가구 규모의 대 단지로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경남 거제시 상동동 237-7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경향신문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