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청정의 섬' 푸꾸옥으로 가족여행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순수한 자연 경관을 간직한 푸꾸옥에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유명한 솔비치하우스 리조트.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고려해야 될 부분이 많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했더라면 숙소 선택도 쉽지 않다. 비교적 비행거리가 멀지 않으면서도 치안이 좋으면서도 아름다운 경관과 쾌적한 시설의 리조트가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다.

올 여름은 붐비는 휴양지를 벗어나 우리 가족끼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베트남의 휴양지 푸꾸옥은 어떨까.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이곳은 가족여행객이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푸꾸옥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리조트를 소개한다.

노컷뉴스

전 객실이 오션뷰인 솔비치하우스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푸꾸옥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유명한 솔비치하우스 리조트는 푸꾸옥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가까운 시내도 무료셔틀버스를 통해 둘러볼 수 있으며 전 객실이 오션뷰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기 좋다.

솔비치하우스의 총284개의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은 프라이빗 발코니와 파노라믹한 뷰를 제공한다. 특이한 점은 패밀리동과 어덜트(성인 전용) 동으로 나눠져 있다는 점인데 가족여행객과 일반 휴양객들이 분리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노컷뉴스

솔비치하우스 리조트 내에서는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미각까지 만족시킨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솔비치하우스의 올인클루시브가 더 특별한 이유는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있다. 이탈리아 미슐랭(미쉐린) 원스타 출신의 셰프가 직접 진두지휘하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베트남 현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은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니 하루 종일 셰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특선요리를 즐겨보자.

올라 비치 클럽은 건강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지중해 요리는 물론 스페인식 요리, 타파스,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루프톱은 솔비치하우스가 자랑하는 핫스팟으로 DJ의 흥겨운 뮤직을 들으며 아름다운 푸꾸옥의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노컷뉴스

수영장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열대과일 주스를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 다양한 칵테일과 열대과일 주스를 제공하는 수영장 바와 가벼운 스낵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쉑(shack)', 칵테일과 시그니처 커피를 제공하는 로비 바까지 미각까지 만족시키는 솔비치하우스의 특급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모두 누려보자.

한편 소나기투어는 오는 11월 1일부터 푸꾸옥 솔비치하우스 리조트 신규 예약에 한해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빅비치 하우스룸 예약 시 한 단계 위인 엑스트라 비치하우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며 선착순 룸 가능 시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소나기투어(www.sonakitou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