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P2P투자회사 디에셋펀드, 피델리스자산운용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P2P투자회사 디에셋펀드가 피델리스자산운용과 ‘One true long-term partnership’이라는 비전을 공유하며 P2P투자활성화를 통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협약을 통해 양사는 P2P투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투자처 발굴, 안정적 자금조달, 투자상품 개발 등의 업무를 상호 협력하게 된다.

협약을 맺은 피델리스자산운용은 은행 및 증권회사에서 국제적인 IB금융, 대체투자업무 및 신용 관리 업무 분야를 담당해온 핵심 역량을 갖춘 경영진들로 구성된 전문 투자형 대체투자자산운용사이다. 해당 업체는 다양한 대체투자 기획 과정에서 안정적 투자상품 발굴 및 수익창출을 위해 디에셋펀드와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또한 디에셋펀드는 동산을 담보로 주로 1~3개월의 단기 상품 운용과 투자금 보호를 위한 재매입 계약 시스템을 통해 투자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어 누적 투자액 140억을 돌파한 P2P 전문 투자회사이다.

P2P투자회사 디에셋펀드 조병화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장기적 관계를 추구하는 피델리스와 협업해, 한층 더 성숙한 P2P투자회사로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본 협약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