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광주신세계 여름 정기세일, 만원의 행복 '럭키박스'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CBS 이승훈 기자

노컷뉴스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가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패션·화장품 1만원 럭키박스를 앞세워 고객잡기에 나선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과 함께 여성캐주얼 대표브랜드 LAP과 손잡고 'La La La in Summer'를 기획, 패션부터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럭키박스 구성으로 여심(女心) 저격에 나선다.

◇1만원 럭키박스, LAP과 손잡는다

'만원의 행복'으로 불리는 럭키박스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LAP 의류와 화장품박스를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에 더해 LAP 본 매장 외에 'LALA마켓'이라는 1층 이벤트홀에 마련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LAP 티셔츠 2만 9천 원, 블라우스 4만 9천 원, 라탄백 5만 9천 원, 선 드레스 3만 9천 원 등 올 시즌 인기 패션 상품들이 특가로 펼쳐진다.

오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는 여름철 여성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색조, 자외선 차단, 피부안정, 향기 네 가지 테마에 맞춘 신세계백화점의 인기 상품을 '화해' 앱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색다른 혜택, 신세계 바캉스 패키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신세계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증정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 삼성카드·SC카드 고객을 위해 15/30만원 이상 구매시 캐리비안 베이 신세계 프라이빗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신세계 시티카드 고객을 위해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라솔, 선베드, 튜브, 샤워쿠폰 등을 제공하는 해운대 프라이빗 비치 사전 예약권을 지급해 색다른 '신세계 고객'만의 해운대 바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 할인행사에 더해 사은품도 증정

오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패션 장르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 상당을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광주신세계 박인철 영업기획팀장은 "움츠렸던 소비 심리가 여름 휴가 준비로 점차 깨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패션·화장품 대형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진배치해 세일 수요 선점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특히 인기 여성캐주얼 브랜드·화장품 앱과의 협업을 선보이는 등 오직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