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롯데百 광주점, 여름 정기세일 돌입…최대 6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CBS 이승훈 기자

노컷뉴스

(사진=롯데百 광주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휴가를 테마로 물놀이 상품과 각종 여름 상품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해외잡화·여성·남성·영패션·생활가전 상품들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매장별로 유니크한 바캉스 룩, 워터 룩, 시원한 쿨 스타일링 등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또 10명에게 총 3억원 상당의 고급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을 내걸고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 '롯데리조트속초' 10년 회원권, 롯데상품권(500만원)을 준다.

이밖에 7월 1일 오후 2시부터 더운 날씨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전 층을 순회하며 가위바위보 게임 참여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일상을 벗어나 실내에서도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 VR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고객들에게 시원한 부채를 무료로 증정하고 여행용품 세트, 캐리어, 1인용 에어컨 등 다양한 사은 상품들도 준비해 쇼핑도 하고 추가 증정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전호진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여름 세일은 바캉스 관련 할인 및 경품 행사 등을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바캉스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세일을 잘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