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대동고려삼, 흑삼 브랜드 '진쎈'으로 지역 태권도 꿈나무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 꿈나무의 육성 및 지원에 힘써온 대동고려삼이 이번에는 충청권 지역 태권도 품새 및 시범 선수 육성을 위해 후원의 자리를 만들었다. 그 주인공은 현 충청권 지역에서 전국대회 우승과 품새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있는 전현식(용성중 3학년) 군이다.

전현식 군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청주 용성태권도장에서 지금까지 수련하면서 전국 품새 대회에서 20회 이상의 우승과 입상의 실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 대회 국가대표 선발전과, 아시아 청소년 태권도 품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충청도를 대표하여 출전하는 등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후원식에서는 대동고려삼의 대표 프리미엄 흑삼브랜드인 "진쎈"의 여러 가지 흑삼제품이 전현식 선수에게 전달됐다.

최성근 대동고려삼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인 인삼을 제조하는 대동고려삼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상품인 태권도 품새 꿈나무 육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국가를 대표하는 훌륭한 선수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후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에 전현식 군은 "앞으로 다가올 전국대회와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꼭 우승하여 저를 응원하고 후원해주신 대동고려삼 최성근 대표님과 가족들에게 꼭 보답하고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향후 품질 좋은 대동고려삼의 다양한 제품의 홍보에도 함께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대동고려삼 최성근 대표는 지역의 스포츠 꿈나무들을 발굴,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에게 대동고려삼의 대표 프리미엄 흑삼 브랜드 '진쎈'과 함께 후원금을 지원하며 많은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