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수원 더휴먼 컴퓨터아트 아카데미, 여름방학 맞이 스타벅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수원 컴퓨터 학원 더휴먼 컴퓨터아트 아카데미는 여름방학 시작을 맞아 방학특강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더휴먼 컴퓨터아트 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싱가포르에서 100% 투자한 국내유일의 기업이며, 교육기관으로서 남다른 마인드로 운영되는 특화된 교육기관으로, 이번 여름방학에는 현장 실무에 맞는 커리큘럼, 개인별 맞춤 학사관리 시스템으로 완벽한 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포토샵 △일러스트 △CAD-BASIC △3DsMax △OA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전산회계 △전산세무 △C언어 △JAVA 등으로 진행한다.

모든 수강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며, 단과반은 1회, 패키지 반은 월 1회씩 기프티콘을 지속 제공한다고 한다. (단, 재수강 제외)

이데일리

더휴먼 컴퓨터아트 아카데미의 수강 대상은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재학생, 대학교 재학생 등이다. 2018년에는 실업자 내일 배움카드,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을 추가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무료교육 및 훈련장려금 등도 지원 가능하다.

더휴먼 컴퓨터아트 아카데미는 수원역 9번출구 350미터 앞에 위치해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