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현대百, '윌리엄스 소노마' 오픈 기념 리빙 페어 진행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2일 국내 첫 매장을 연 미국 프리미엄 키즈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매장 전경

현대백화점이 미국 유명 홈퍼니싱 브랜드인 ‘윌리엄스 소노마’사의 3개 브랜드(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 첫 매장 오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뿐만 아니라 몰관에 입점돼 있는 가전·식기·침구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3개 매장을 모두 방문해서 스탬프를 받은 고객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던킨도너츠 3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한편, 매장별로, 캘리그래피, 플라로이드,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포터리반 키즈에서 침구, 가방, 의자(애니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아이의 이름을 새겨주는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3개 브랜드 합산해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냉팩·정리 용기·탄산수 제조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핫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열어, 현대렌탈케어 큐밍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혜택 제공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해당 기간 동안 리빙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60·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3·5·10·15·25·50만원을, KB국민·현대·NH농협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