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박문각, 오는 24일 ‘2018 공무원 합격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은 2018년 7·9급 공무원 시험 준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24일 오후 3시 노량진 이데아빌딩 801호에서 ‘2018 공무원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 초시생의 수험기간 단축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공무원 시험에 대한 채용 전망과 최신 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커리큘럼 및 학습 시스템 등 2018년 공무원 합격을 위한 다각적 노하우들이 밀도 있게 제시된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는 공무원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공통과목의 각 1타 국어 고혜원, 영어이충권, 한국사 선우빈 강사가 전원 참석해 과목 별 고득점 학습 비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합격생이 직접 전하는 수험 비법 공개와1:1 상담 등의 순서가 마련돼 수험생들은 어느 때보다도 생생하게 합격 노하우를 전해들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편 박문각은 설명회 예약 수험생들에게 수험 시작 응원의 선물로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입문서 3권을 전원 증정한다. 참석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과 총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합격 플래너, L홀더, 포스트잇 등 초청 강사진이 직접 준비한 특별 선물도 전원에 증정, 7-8월 기본이론 종합반에 등록하는 참석자에게는 최대 50%까지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의 경쟁률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수험 첫 시작부터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많은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방법을 수립하고, 수험 기간도 단축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접수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