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좋은라이프·옐로우캡 업무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전문 업체인 (주)옐로우캡은 상조 회사인 좋은라이프(주)와 지난 4월 27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은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에게 더욱더 저렴하게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좋은라이프(주) 상조결합상품에 가입하여 이사 서비스를 받으면 다양한 가전제품과 이사 서비스 비용을 최대 6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옐로우캡은 포장이사 전문 업체로, 오랜 기간 포장이사 브랜드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인지도가 높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업체이며, 가정 포장 이사 외에 사무실이사 , 기업이사 , 공장이사 , 병원이사 , 원룸이사 서비스도 가능하다.

좋은라이프(주)는 투자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상조업계 최초로 사모펀드인 VIG파트너스로부터 600억이라는 대규모 투자를 받아, 지급여력비율 1위, 해약환급금 대비 상조 자산 비율 1위로 도약한 재정적으로 매우 안정된 회사이다.

또한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5년 연속 수상한 상조 기업으로, 안산 화랑유원지 세월호 정부합동분향소 운영 등 일반 장례부터 국가 VVIP 장례 등 높은 수준의 가정의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좋은라이프(주)와 (주)옐로우캡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서로가 가진 핵심 역량을 공유하며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을 약속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