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기성용♥’ 한혜진, 마술사 복장으로 전현무·진선규·안유진 까지..“김치~ 하게 만든 저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가 새로운 마술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를 오는 6월에 첫 방송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마술사들과 숨겨진 보석 같은 국내 마술사들이 함께 펼치는 경연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마술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배우 한혜진은 17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더매직스타 #SBS 6월 첫 방송!”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매일경제

SBS가 새로운 마술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를 오는 6월에 첫 방송한다고 발표했다. 사진=한혜진 SNS


매일경제

한혜진은 17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더매직스타 #SBS 6월 첫 방송!”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한혜진 SNS


매일경제

한혜진은 매우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 검은색 조끼, 그리고 검은색 바지를 매치하였다. 사진=한혜진 SNS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매우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 검은색 조끼, 그리고 검은색 바지를 매치하였다. 특히 셔츠의 러플 디테일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룩에 세련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그녀의 이러한 차림새는 비즈니스 캐주얼 환경에서 자신감과 전문성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스타일이다.

‘더 매직스타’ 프로그램에는 한혜진 외에도 다양한 유명 인사들이 참여한다. 1라운드 스페셜 저지로는 아이브 안유진과 NCT 도영이 출격해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진행은 전현무가 맡는다고 한다. 또한, 루이스 데 마토스, 장항준, 진선규, 박선영, 김종민 등이 프로그램에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인 ‘더 매직스타’는 마술의 혁신을 주제로 삼아 기존의 마술 쇼와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마술 경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