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신영,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투시도./제공=신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신영은 내달 2일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업무·주거·상업시설이 갖춰진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 ~ 지상 최고 43층, 업무용 1개 동과 오피스텔 1개 동, 주거용 3개 동 등 총 5개 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주거시설인 아파트 376가구와 오피스텔 342실에 대한 공급이 먼저 이뤄진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 26가구 △84㎡ 298가구 △95㎡ 52가구와 오피스텔 29㎡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주거시설을 시작으로 업무 및 대규모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인천 행정업무타운’ 중심에 입지해 가천대 길병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신세계백화점·구월동로데오거리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다.

미래광장이 가깝고 중앙근린공원 조성도 예정돼 있다. 구월초·구월중·인천예술고로 도보 통학할 수 있다.

교통환경 역시 뛰어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인천지하철 2호선 석천사거리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고, GTX B노선이 인천시청역에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오피스텔 29㎡의 경우 거실과 주방이 전면에 배치된 2베이(Bay) 평면으로 설계돼 눈에 띈다. 아파트 전 가구에는 시스템 선반이 포함된 현관창고와 복도 팬트리를 적용할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