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주말에 알차게 '다낭' 다녀오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백주혜 기자

노컷뉴스

도시 자체가 안전하고 쾌적해 초보 여행객들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직장인들에게 해외여행은 버킷리스트에만 존재할 뿐이다. 막상 가려하면 휴가를 내는 것도 눈치가 보일뿐더러 긴 비행시간과 관광명소를 돌아다니느라 버스에 앉아있는 시간도 아까울 정도다. 하지만 베트남 허리에 위치한 다낭은 중부 지역의 최대 상업도시로 인천에서 직항편을 이용해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직장인에게 적합한 여행지다. 게다가 관광명소 사이도 멀지 않아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안전함과 쾌적함은 물론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가득한 다낭의 베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 하얏트 리젠시 다낭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아름다운 화이트샌드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비치프론트 리조트와 레지던스의 복합체로서 베트남의 전통적인 조각과 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호텔 내에는 베트남 현지 요리, 서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노컷뉴스

빈펄 다낭 리조트는 광활한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멋진 뷰를 감상하기 좋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빈펄 다낭 리조트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리조트는 광활한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멋진 뷰를 감상하기 좋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 사우나, 스팀룸,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노컷뉴스

다양한 레저시설이 갖춰진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풀만 다낭 리조트에서는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제대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야외 테니스 코트,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의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 충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요청 시에는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