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아이손컴퍼니 소자본창업아이템 키즈쿠킹클래스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주말마다 무엇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공중파 TV매체에서는 다양한 육아프로그램을 방송하면서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학습과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전파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아이들 체험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업종별 프로그램이 생겨났지만 전문적이지 않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만족도가 떨어지고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전문 교육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엄마들의 성원이 끊이질 않는 ㈜아이손컴퍼니는 아이에게 색다르면서 다양한 경험과 직접 요리를 한다는 즐거운 추억을 더 해주는 어린이요리교실로 운영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창업문의가 많아졌다.

요리교실창업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나 대학생 등 누구나 쉽게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으며,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긍정적인 교육효과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선호하는 체험학습이다.

개설상담부터 시작하여 사후관리 및 운영지원까지 총 8가지 단계별 절차를 걸쳐 실패가 없는 성공적인 창업이 이루어지도록 운영중에 있으며, 매주 다른 52개의 1년간의 레시피와 카페운영노하우 등의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중이다.

㈜아이손컴퍼니에 김기범대표는 “최근 좁아진 취업문턱에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대학생부터 퇴직하신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문의와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주차별 프로젝트를 통해 아동요리지도사를 지속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색적이면서 부담없이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자본창업에 관심있는 창업주라면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아이손컴퍼니 본사에서 매주 월요일 11시 창업방문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