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창업주들에게 치킨창업비용 300만원 지원하는 티바두마리치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티바두마리치킨은 신규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창업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업지원금은 교육비, 주방집기, 간판, 홍보비를 포함하며 선착순으로 50명까지 지원 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해당 분야의 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들도 쉽게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조리, 마케팅 및 배달 교육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며, 해당 업체의 17년간의 성공 노하우 기술력을 창업주들에게 빠짐없이 꼼꼼하게 전수하여 가맹점주들이 성공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련 경험이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가맹점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 및 부담을 완화시켜주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가 0원인 3무(無) 정책을 시행으로 창업진입장벽을 낮추고, 비용부담을 줄였으며, 가맹점이 바빠 배달인력이 부족한 경우 배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당 가맹점포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현재 전국 300여 개 가맹점이 오픈 된 상태이며, 매달 신규 가맹점이 꾸준히 증가됨에 따라 매장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본사의 꾸준한 대내외 마케팅 진행 및 가맹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로 낮은 폐점율을 기록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365일 24시간 100%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주가 원할 경우 전국 어디든 1:1 맞춤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및 본사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