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대상 정원e샵, 맞춤형 김치서비스 '나만의 김치'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대상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맞춤형 김치 서비스 ‘나만의 김치’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나만의 김치’는 양념은 물론 용량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해 시판제품과 다르게 자신의 입맛에 꼭 맞는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정원e샵 전용 서비스다.

정원e샵 홈페이지 상단의 ‘나만의 김치’를 클릭해 들어가면 멸치액젓·새우젓 등 젓갈뿐만 아니라 소금·고춧가루 첨가 여부와 양을 고를 수 있다. 각각의 액젓과 고춧가루 양에 따라 어떤 맛을 더할 수 있는지 간략한 설명이 나와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양념을 선택해 젓갈과 매운맛 강도 등을 본인의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3kg 용량의 제품을 필요한 수량만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김치’는 재고 없이 운영하고 고객 주문을 받은 후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늦어도 1주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포장김치에는 주문자 이름이 네임택으로 달려 배송되며, 나만의 김치 구입 회원에게는 회원 등급별 적립금 외에 10%의 추가 적립금, 다음번 구매시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기본 조리법에 나만의 요리팁을 더해 맞춤형 레시피로 식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소비자 기호를 세분화해 맞춤형 김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