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산업단신]바른전자, 메모리카드 누적 생산량 7억개 돌파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

▲바른전자, 메모리카드 누적 생산량 7억개 돌파

바른전자의 최근 메모리카드 누적 생산량이 7억개를 돌파했다. 메모리카드 7억개를 누적 용량으로 보면 총 112억 기가바이트(GB)에 달하는 기록이다. 최근 3년간 해마다 1억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해온 바른전자는 지난 달 누적 생산량 7억개를 기록했다. 바른전자는 안정적 성장세를 유지하며 지난 5년 간 R&D 부문에 207억원을 투자해왔다. 올해에도 약 45억4000만원을 투자하고 시장선도 제품 개발과 함께 생산 리드타임(lead time) 단축 등 지속적인 기술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 셰프들과의 쿠킹쇼 이벤트 이어가

일렉트로룩스가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모델 최현석 셰프와 함께한 더 Fresh 쿠킹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쿠킹쇼는 소비자들에게 원재료가 지닌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이끌어주는 일렉트로룩스의 대표 프리미엄 주방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소개하고 스타 셰프의 레시피를 직접 경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일렉트로룩스는 오는 28일에도 엘본더테이블 이영무 총괄셰프와 함께 쿠킹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6월1일까지 일렉트로룩스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더 프레시 체험존'을 운영하고 로푸드 셰프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일렉트로룩스 '디톡스 마스터 주스'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리소코리아, 나주 영아원에서 숙사 건축비 지원금 기탁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가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이화영아원에 아동 숙사 건축비 지원금을 기탁했다. 리소코리아는 7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생활하는 사회복지시설인 이화영아원에 영유아들의 환경 개선을 위해 건축비 지원금이 필요하다는 전직원들의 공감대를 모아 직접 영아원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리소코리아는 학교의 시험지, 가정통신문 등을 제작할 때 쓰이는 공판인쇄기의 대표 기업으로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독일 프리미엄 TV 로에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프리미엄 AV 브랜드 LOEWE.(로에베)가 22,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 오픈한 청담 갤러리에 이어 두번째다. 현대백화점 9층에 마련된 로에베 매장은 시그니처 제품인 레퍼런스 TV 라인과 커넥트, 아트 라인의 제품,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선보인다. 로에베는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직접 TV외곽 프레임의 컬러와 스탠드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논, EOS 800D로 담아낸 숏무비 '달 토끼' 공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아름다운 영상과 감미로운 음악이 돋보이는 캐논 EOS 800D의 '달 토끼(Moon Rabbit)' 무비를 공개하고 이달 말 OST 음원을 출시한다. 이번 무비는 달에 사는 토끼를 믿지 못하는 딸의 동심을 찾아주고 싶은 아빠가 펼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담았다. 캐논은 7월7일까지 달토끼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거나 EOS 800D의 주요 기능이 설명된 이미지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 카메라 삼각대,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