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한화테크윈,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19일 오후 서울 한화빌딩에서 열린 한화테크윈 ‘임직원 부모 초청행사’에서 참석 임직원과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 한화테크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한화테크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부모님 초청행사’는 한화테크윈 조직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사와 임직원 가족 간 소통을 통해 상호 유대감을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한화테크윈은 임직원들에게 사연을 공모해 행사 참가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부모님 결혼 60주년, 환갑, 정년퇴직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임직원 가족 총 15가정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참여 가족들은 한화테크윈 본사를 방문해 회사와 한화 그룹에 대해 소개 받고, 자녀가 보내는 영상편지를 시청했다.

또한, 여의도 63빌딩의 아쿠아플라넷 관람 및 파빌리온 식사, 더 플라자 호텔 숙박 등 한화그룹 계열사 주요시설 방문 및 체험을 통해 그룹을 이해하고,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 간 더욱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한화테크윈은 각 사업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오픈데이’ 등 조직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더욱 즐겁게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