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3030영어 삼척러닝센터 정부빈 원장 “말하고 쓰는 영어의 즐거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말하기, 쓰기 위주의 실용영어교육 가능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3030영어는 ‘실용영어와 내신을 한 번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영어학원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2016~2017년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영어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전국 800호점을 돌파했다. ⓒ3030영어


최근 영어교육흐름을 살펴보면 2018학년도 대입 수능영어 절대평가 도입이 되면서 올해 11월에 수능을 치르는 학생들부터 절대평가가 적용된다. 수능의 중요도는 하락하지만 내신의 중요도가 커지면서 ‘실용영어’를 가르치고 평가하고자 하는 정책들이 시행되고 있다.

이에 교육업계에서도 실용영어를 대비하고자 하는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학원프랜차이즈를 선택해 공부방에서 학원까지 확장 이전한 3030영어 정부빈 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교육 창업 성공 비결에 대해 들어 봤다.

Q. 확장 이전하게 된 배경은?

A. 공부방으로 오픈해 3030영어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면서 개원 첫 달 20명 입회, 개원 3개월 차에 40명 모집했다. 이후 양질의 교육을 위해 추가 인원을 받지 않고 내실을 다지며 최대 원생 50명 제한을 두고 운영하다가 상가 건물로 확장 이전하게 됐다.

Q. 3030영어로 수업 후 아이들의 실력 변화와 학부모들의 반응은?

A. 한 B학생의 경우 영어에 대한 기본기가 약해 3030영어 파닉스부터 수업을 시작했다. 수업을 시작한지 6개월이 B학생은 현재 자연스러운 영어말하기가 가능해졌다. 알파벳조차 읽지 못했던 아이가 영어를 읽기 시작하고 스스로가 영어말하기를 즐거워하는 등의 변화를 보이자 학부모의 만족감 또한 높았다.

Q.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에게 전할 말은?

A. 3030영어는 말하기, 쓰기 위주의 실용영어교육이 가능하다. 누적반복 시스템으로 숙제가 없어도 아이들의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 매일 매일 보는 온라인 테스트는 시험은 학생들의 휴회를 예방한다.

한편 정부빈 원장이 운영 중인 3030영어는 ‘실용영어와 내신을 한 번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영어학원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2016~2017년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영어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전국 800호점을 돌파했다.

3030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본사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