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알립니다] '토익S&W 시험 솔루션' YBM넷, 日 IIBC에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교육기업 YBM넷이 지난 15일 일본 토익 주관사 국제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협회(IIBC)와 '토익 스피킹&라이팅(S&W) 시험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토익S&W 시험 솔루션은 YBM넷이 자체 개발한 것으로, 인터넷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국가나 지역에서도 토익S&W를 안정적으로 치르게 할 수 있다.

YBM넷은 토익 출제기관인 미국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로부터 이 솔루션의 안정성과 유연성을 인정받았으며, 2007년 대만을 시작으로 프랑스, 스페인, 영국, 호주, 싱가포르 등 전 세계 64개 국가 및 지역에 공급하고 있다.

일본에 도입되면, 토익S&W가 치러지는 모든 국가의 주관사가 YBM넷의 솔루션을 사용하게 된다. YBM넷은 내년 1월 일본에서 치러지는 첫 토익S&W부터 이 솔루션이 사용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개발 작업을 서두를 예정이다. 이동현 YBM넷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은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이 큰 일본이 한국의 ICT를 받아들였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매우 크다"며 "일본이 세계에서 둘째로 토익S&W 시험 응시자 수가 많은 국가인 만큼, 솔루션 사용에 따른 로열티 매출도 꾸준히 일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