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미키마우스와 함께 달린다. 지피레이싱 퍼포먼스 테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대표 최병량)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지피레이싱의 퍼포먼스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디즈니-픽사의 지적재산권을 적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지피레이싱의 이번 테스트는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첫 테스트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넷마블은 서버 안정화와 주요 콘텐츠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는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지피레이싱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디즈니 테마인 ‘황금광산 쟁탈전’과 ‘나는 고래다’ 등 6종의 트랙이 공개되며 ‘미키마우스’와 ‘도널드덕’, ‘토이스토리’의 ‘버즈’ 등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간 커뮤니티 결속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광장시스템’이 등장한다. 지중해 산토리니섬의 ‘에게해’ 풍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광장에서 ‘채팅’ 및 ‘퀘스트’ 수행 등을 통해 기존 레이싱 장르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커뮤니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스페셜 타임’ 이벤트를 통해 테스트 및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첫 테스트인 만큼 안전성 검증을 최우선으로 두고 진행할 계획”이라며 “오랜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레이싱 게임 이상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GameDon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