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대입 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 '위클리피플' 신지식인 위원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대한민국 정통 인물지식가이드저널 위클리피플과 신지식인 소셜포럼이 전개하는 ‘전문분야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에 오대교수능연구소, 모든에듀케이션의 오대교 대표이사가 선정돼 신지식인 위원으로 위촉됐다.

‘위클리피플’은 2013년부터 우리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신지신인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전문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묵묵히 자신의 일을 이루어가면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오피니언 리더를 발굴하는 공익 캠페인으로 언론에서 유일하게 정관계 고위 인사의 격려 속에 전개해오고 있는 캠페인임을 강조했다.

오대교 대표를 신지식인 위원으로 선정한 배경으로 ”대학 입시 수능 컨설턴트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인물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교육 현장에서 올바른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여 미래의 진로를 선택하는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신지식인 위원으로 필요한 전문성을 확보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네이버 ‘책’ 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저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를 육군 훈련소에 기증하는 한편 인천경찰청 등 공공 기관에서 지속적으로 재능기부 강연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는 등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활동 등을 크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위클리피플’ 4월호에서는 수능 전문가이자 참 교육인으로부터 직접 듣는 2018 대입 전략과 수능 공부법,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학생, 학부모, 교육 관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지면에 담았다고 전했다.

오대교수능연구소는 대입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능교육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수능 시험 대비 맞춤형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교육정보를 활용한 자녀교육 플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체 파트너 십, 강연에 이르기까지 교육 정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신지식인 위원으로 위촉되어 <위클리피플> 표지 인물로 선정된 오대교 대표의 인터뷰는 4월호 지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