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JW정원성형외과 이승종 원장,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 초청 강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 (Aesthetic Plastic Surgery 2017)에 JW정원성형외과의 이승종 원장이 초청되어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이승종 원장은 '코성형 수술 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한 방법(Various Methods for Reducing Intraoperative Bleeding and Postoperative Edema in Rhinoplasty)'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수술 노하우를 소개해 자리에 참석한 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문화뉴스


앞서 이승종 원장은 지난해 12월, 베트남에서 열린 미용성형심포지엄에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코성형 수술방법'을 주제로 초청 강연을 했던 바 있다.

이승종 원장이 속해 있는 JW정원성형외과는 해당 학술대회에서만 7명의 의료진이 참석하여 총 9개의 주제를 강연했다. 초청강연 횟수는 국내 성형외과 중에서는 단연 최고를 기록한다. 국내외에서 다양하게 열리는 학술대회마다 연이은 초청 강연으로 한국성형의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이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세브란스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하고 JW정원성형외과에서 세브란스병원 외래 조교수로서 근무하며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IPRAS)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또한 성형외과 의학도서 『아시아인의 코성형술 (Asian Rhinoplasty)』을 공동 집필, 대한성형외과학회지 및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지에 다수의 논문을 기고하며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