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브리프]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즈니스워치] 안준형 기자 why@bizwatch.co.kr

다음은 4월28일 #[브리프] 내용이다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6기를 다음달 7일까지 모집한다. ‘캄보디아 희망특파원’은 오는 7월 7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 초등학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KT&G 희망특파원 홈페이지(sangsang.ktng.com/hope)에 지원동기와 함께 재능기부 아이템을 사진, 영상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비즈니스워치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제 32회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유치원생 대상으로 열리며 행사 주제는 대회 당일 공개된다.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비즈니스워치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와 함께 '말도 안되지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슬로건 아래 기발한 아이디어와 캐릭터 '필리'를 앞세워 필라이트의 특징을 강조하고 기존 주류 마케팅과 차별화를 시도한다는 계획이다.

비즈니스워치

롯데리아는 인제대학교 해운대 백병원 편의시설 운영권을 맡는 컨세션 사업을 맡아 오픈했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식음료 매장과 함께 편의점 세븐일레븐 등 총 9개의 유명 프랜차이즈 및 식음료, 의료기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비즈니스워치

◆ 복합문화공간 잼투고는 강남점을 오픈했다. 잼투고는 외식과 공연, 콘테스트, 영상제작 등 다양한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강남점은 3층 단독건물에 540평 규모로 약 300석으로 이뤄져 있다. '모던 딤섬'과 '탭(TAP)음료' 등을 즐길수 있다.

비즈니스워치



한샘이 오는 29일 인천시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에 전시면적 1452㎡(44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엌가구 등은 5월 말까지 최대 20%, 생활용품은 5월9일까지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또 500만원 이상 부엌가구 구매 시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등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펼칠 계획이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타면세점이 해외여행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 잡았다.


앞으로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상품 예약자와 150만 모두투어 멤버십 회원에게 자사의 면세쇼핑혜택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으로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에서 패키지 상품 등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소 1만~5만원을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쿠폰 리플렛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7일까지 '패밀리데이'를 연다. 2017년 봄∙여름 신상품을 포함해 40여가지 패션 아이템 총 365종을 20~5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를 친구 추가하는 고객에게 5000원과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CJ그룹과 고객 프로모션 제휴를 맺었다. 앞으로 CJ ONE VIP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세계면세점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우선 오는 5월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골드카드 멤버십과 명동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제품 구매 시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부터 올해 말까지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하면 명동점 11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이 오는 5월2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클래스 ▲송혜교가 직접 답하는 Q&A ▲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퀴즈이벤트 등으로 채워지는 행사다.

참석자는 서울점 구매 고객과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00명 가량 선발할 계획이다. 서울점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각각 5월12일까지 40명, 4월30일까지 10명씩 추첨한다. 당첨자는 최대 1명과 함께 동반 참석이 가능하다.





서울점 응모 고객은 1달러 이상 구매 후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응모권을 받아 응모하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송혜교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작성하면 응모가 된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의 캐릭터 코코몽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어린이 안전식품 명예탐험대로 임명돼 식약처 홍보를 책임지게 됐다.

앞으로 '식품 안전의 날' 등 식약처가 주최하는 행사에 코코몽이 대표 캐릭터로 활동하고 짧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올바른 식의약품 섭취방법 등 식의약 안전정보를 친근하게 알려 줄 계획이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동제약이 산업통상자원부(이하 산업부)가 주최하는 미래패키징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Whistle Flower 청춘은 꽃이다'와 '광동 340ml 아셉틱용기 2종 경량화 디자인개발'이 각각 부천시장상과 한국포장기술사 회장상을 수상했다.

2007년 시작해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은 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패키징기술센터가 주관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광동제약 외에도 LG전자, 롯데제과, 삼성전자 등이 상을 받았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이 중년 여성 고객과 함께하는 '훼라민큐(Q) 커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26일 서울 한남동 커피스테이션에서 열린 이번 클래스는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이론 강의와 커피를 추출하는 실무 강의로 이뤄졌다. 또 동국제약이 여성 갱년기 질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녹십자의 목암생명과학연구소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세계적 생명과학분야 연구소로 비약하자"는 다짐을 했다.

이날 경기도 용인 녹십자 R&D센터 WEGO에서 열린 창립 33주년 기념식에서 허일섭 목암생명과학연구소 이사장은 "연구개발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좋은 결과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우수연구원 등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항암치료제 플랫폼 구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은소영 책임연구원을 비롯해 서희정·이시내·박재찬·이승훈 선임연구원 등이 표창과 부상을 받았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에스티가 바이오벤처 네오믹스와 탈모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두 기업은 네오믹스가 보유한 신규 기전의 탈모치료제 후보물질에 대한 유효성 평가와 전임상 동물시험 등을 함께 연구할 계획이다. 연구 결과 유효성이 최종 확인되면 동아에스티가 이 후보물질에 대한 전세계 개발 및 판매한다.





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