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핫도그커피, 성공적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빅몬스터커피앤핫도그에서 소자본 창업을 위한 이들을 위해 성공할 수 있는 가맹 상담 및 계약,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 업체는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빅몬스터 상호로 실속 있는 커피전문점을 운영 하다가, 2017년 신규 메뉴 추가로 빅몬스터커피앤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2월 부천에서 운영하기 시작 한 직영점을 필두로, 3월 일산라페스타점 가맹점 진행 후 꾸준히 창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여성이나 자본이 많지 않은 젊은 사업가들이라면 핫도그와 커피라는 성공에 가까운 창업 아이템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빅몬스터에서는 다양한 커피 종류와 스무디 등을 판매하며, 일반몬스터핫도그, 빅몬스터핫도그, 체다치즈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먹물핫도그, 치즈볼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핫도그는 쌀가루를 첨가한 반죽으로 매일 아침마다 반죽 후 숙성, 발효시켜 바삭함과쫀득한식감을 자랑한다.커피, 음료는 모두 대용량 한 사이즈만 판매하고 있으며,아메리카노는 큰 사이즈임에도 1,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만 판매하고 있어 빅몬스터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질 전망으로현재도가맹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입지조건부터 인테리어, 교육까지 철저하게 진행하여 성공적인 창업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조력하고 있다.

빅몬스터커피앤핫도그 관계자는 "창업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은 아이템, 높은 경쟁력을 갖추면 창업 난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며 "사전 계획을 철저히 세워 소자본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도록 이미 그 노하우를 갖고 있는 자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