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카페창업 셀렉토커피, 창업문의만 해도 혜택 주는 ‘5월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셀렉트숍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여름 성수기 대비 5월 추가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셀렉토커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문의가 증가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5월을 맞아 신규가맹점의 여름 매출을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지원 프모로션은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셀렉토커피 창업 문의를 하는 예비 창업주 중 3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계약 시 100만원 상당의 매장 홍보 서포터즈 비용을 지원한다. 특히 매장홍보 서포터즈 지원은 새로 오픈한 매장의 신규고객 유입을 높이고 매장의 초기 안정화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셀렉토커피는 예비 창업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규 가맹점 계약 시 800만원 상당의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 준다. 또 창업상담 후 일주일 내 입점 상권을 의뢰하는 예비창업주에게는 초기 3개월 임대료 지원, 오픈 초기 물류비용 지원, 냉난방기 무상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5월은 여름 성수기가 다가오기 전, 오픈 초기 기간 동안 전반적인 매장 운영을 안정화할 수 있는 기간이기 때문에 카페 창업의 최적기다”며 “경험이 부족한 예비 점주들이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잘 맞이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10일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이같은 셀렉토커피만의 차별적 경쟁력과 함께 2017년 카페시장의 동향을 설명하고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 및 주요 메뉴 시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는 신규 가맹점주 대상 설문조사 결과 브랜드 선택 이유 1위가 ‘차별적인 아메리카노 경쟁력’으로 나타난 것에서 볼 수 있듯이 맛과 향이 다른 5가지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상승시켜 많은 커피전문점 사이에서 차별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를 운영하는 ㈜맥스원이링크는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며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셀렉토커피 사업설명회는 신청자가 많아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는 셀렉토커피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