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스와치, 플릭플락 30주년 기념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 그룹이 만드는 스위스-메이드 어린이 시계 브랜드 ‘플릭플락’에서 30주년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릭플락은 세계 최대의 시계 메이커인 스와치 그룹에서 1987년 출시한 “100% 스위스-메이드” 어린이 시계 브랜드로, 고품질과 정확한 성능뿐 아니라 제품 개발 과정에 아동학자, 심리학자, 교육학자 참여하여 “시간 개념을 가르치는 교육적인 컨셉”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시간”이라는 개념을 플릭(flik), 플락(flak)이라는 캐릭터 이야기를 이용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교육용 제품인 동시에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는 동심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 시계들로 전세계적으로 매년 백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플릭플락은 이번 5월 어린이날과 런칭 30주년을 기념하여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국 스와치 직영 매장과 면세매장에서 플릭플락 어린이 시계를 구입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북을 선물로 함께 증정하며,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는 다양한 어린이용 선물을 증정하는 롤러보드 이벤트를, AK플라자 분당 매장에서는 그림을 그리고 풍선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정확한 시간 개념을 알려주고 동심을 가득 담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플릭플락의 베스트셀링 시계인 배트맨, 스파이더맨 그리고 디즈니 캐릭터 시계와 헬로 키티 등 다양한 캐릭터와 패턴이 있는 시계를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플릭플락 담당 관계자는 “플릭플락은 어린이들에게 시간과 약속의 중요성을 쉽고 흥미롭게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동심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지난 30년 동안 매일 어린이들의 손목에 함께하며 든든한 친구가 되어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시간 개념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바른 정서함양과 동심을 지켜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어린이다운 동심을 잃기 쉬운 요즘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과 이야기, 동심을 담은 플릭플락 시계는 어린이들에게 활력을 주는 최고의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플릭플락의 제품들은 전국 스와치 매장 및 온라인몰의 플릭플락 코너에서 5~6만원 대의 가격대로 판매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